주차관제시스템 및 무인정산요금소 운영 재개 및 웹할인 시스템 도입 안내 | |||||
작성자 | 간호대학 | ||||
---|---|---|---|---|---|
조회수 | 427 | 등록일 | 2024.09.04 | ||
이메일 | |||||
주차관제시스템 및 무인정산요금소 교체 작업이 완료됨에 따라 운영 재개 및 웹할인 시스템 이용방법 등을 아래와 같이 안내드리오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아울러 기 발급받은 종이할인권은 이용 불가로 총무과(대학본부 116호 주차관리실)로 반납 시 기관 및 개인별 ID에 대체 등록 처리 예정이오니, 기한 내 반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* 종이할인권 반납기한: ~ 24. 12. 31.까지 * 9월의 경우 주차실 민원업무 집중 기간(2학기 개강)으로, 긴급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9월 중순 이후에 반납 협조 요청 1. 운영 재개: 2024. 9. 2.(월) ~ ※시범운영 병행 후 9. 9.(월)부터 정상요금 부과 예정 2. 웹할인 프로그램 이용방법 3. 출차 시 오류 대처(전 이용자 공통) - 무인정산요금소 차단바 미오픈, 요금 부과 이상 등 오류 발생 시 콜센터 호출 버튼 눌러 상황 해결 후 출차 4. 문의사항 : 총무과 주차계 (T. 042-821-5113) |
|||||
첨부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