모바일 메뉴 닫기
 

시설예약

  • Home
  • 시설예약
  • 사용안내

사용안내

코로나19 대응을 위한 시설 이용 지침 안내

충남대학교 간호대학에서는 코로나19 감염증 예방 수칙에 따라 건물 출입 시 발열체크 및 문진표 작성을 필수로 하고 있으며, 사용 전후에는 소독 및 환기를 실시하고, 곳곳에 손소독제를 비치하는 등 코로나19 감염 예방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습니다. 모두가 안전한 시설 사용을 위하여 사용 기관에서는 아래의 사항을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  1. 참석자 간 간격 유지
    • 생활속 거리두기 실천을 위해 행사(세미나)장소에서의 최소 1m 이상 참석자 간 간격을 유지하고, 참석자 간 간격을 넓게 유지할 수 있도록 실별 수용인원을 제한함.
  2. 생활 속 거리두기 단계에 따라 강의실의 기준 수용가능 인원의 일정 비율(%) 이하로 참석자 제한

  3. 참석자 공지
    • 사전에 발열, 호흡기 증상(인후통, 기침, 호흡곤란, 권태감, 두통, 근육통 등) 등이 있거나 14일 이내에 해외 여행력이 있으면 행사(세미나)에 참여하지 말 것을 공지.
  4. 참석자 문진표 작성 및 발열체크
    • 소규모 인원이 참석하는 행사(세미나)에서는 건물 출입구에서 문진표 및 발열체크를 하고 있으나, 대규모 인원이 참석하는 행사(세미나)에서는 사용 기관에서 직접 참석자 문진표 작성 및 발열체크 하는 것을 원칙으로 함
  5. 참석자 전원 마스크 착용
    • 행사(세미나) 참석자는 마스크 착용 및 참석자 간격유지(필수)

시설사용절차 안내

 시설사용절차 안내
사용문의 시설 사용 기관(이하 '신청자')은 간호대학 행정실 예약담당자와 협의(사용목적, 장소, 일정 등) 진행
사용신청 교내신청
  • 간호대학 홈페이지(https://nursing.cnu.ac.kr/) "시설예약"에서 예약 -> 담당자 승인
  • 행정실 유선 또는 방문신청
교외신청(FAX, 이메일, 우편 및 방문접수)
  • 하단의 [시설사용신청서] 작성하여 제출
  • 신청자는 사용료를 사용 전일까지 지정 계좌로 입금(외부기관)
시설사용
  • 신청자는 시설물 사용 전 준수사항 및 안내사항 숙지(강당 및 강의실 사용 우선순위는 간호대학 정규 강의를 우선함)
  • 필요에 따른 소모품은 사용자 부담
퇴실점검
  • 사용 직후 청소 및 정리 정돈하여 사용 이전 상태로 복원
  • [강의실 점검 확인서] 제출 및 담당자의 이상여부 확인
touch slide

시설사용료 안내

1. 사용료징수
 사용료 징수표
징수대상
  • 간호대학의 시설물을 이용하고자 하는 외부기관
  • 각종 학회, 연구회 등에서 주최하는 각종 세미나 및 학술대회
면제대상
  • 본교 주관 행사
  • 본교 교직원, 학생이 주관하는 교육·학술·행사 등으로 사용하는 경우
  • 기타 총장이 승인하는 경우
touch slide
2. 사용료 안내
 시설 사용료 안내
구분 강의실 규모 및 기준 4시간 미만 4시간 이상 비고
강의실 사용료 소형(60명 이하) 20,000 40,000 1실 기준
중형(61-90명) 30,000 60,000
대형(91명 이상) 35,000 70,000
냉·난방비 강의실 당 14,000 28,000 사용시 징수
기자재 사용료 컴퓨터 1,000 1대 기준
빔프로젝터 30,000
touch slide
3. 사용료 납부 안내
  • 신청자는 사용료를 사용 전일까지 지정 계좌로 입금(외부기관)
  • 사용시간은 준비시간과 정리시간을 포함

사용허가의 취소

  • 교육활동이나 시설공사 등 학교 사정상 부득이한 경우
  • 학교에 긴급한 행사가 있을 때
  • 사용허가받은 목적 이외의 용도로 사용하는 경우
  • 사용허가의 조건을 위반하는 경우
  • 사용료를 납부기한 내에 납부하지 아니한 때
  • 그 밖에 관리주체의 판단으로 강의실 사용이 불가능할 때